2025년 4월 10일 - 신규 영업 상담, 올해도 텃밭 시작!

첨부파일 7개 (다운로드 0회)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25.04.10 (17:29)  /  조회 : 74
오늘은 신규 영업을 다녀왔습니다. 
그닥 멀지 않은 가평. 전 남양주!! 아파트 같은 입주민 분께서 운영하시는 애견동반 카페라 더욱더 신경이 쓰였습니다.
이거..거래 후 까딱 잘못했다가는 아파트 소문나는거 아닌가...우연한건 저희 직원분 친한 지인의 친한지인분이 여기 사모님...아...세상 좁아요..
저희 직원분도 같은 아파트ㅋㅋ 일단 오늘은 방문차 인사드리고 현재 사용하시는 원두 스팩과 원하시는 맛, 생각하시는 가격을 확인하고 인사 차 들렀습니다~ 

 

인사 올리고 여러가지 소통도 하고 즐거운 미팅시간이였습니다. 사장님께서 너무 좋으신분인것 같아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굴뚝! 저보다 2살 형님이셨습니다.
대성리에 있는 디그르르 입니다. 애견동반 카페에 가실 일 있으시면 들러주세요! 넓고 청결하고 잘되어 있습니다. 강형욱 저리가라입니다 ㅎㅎ
거래 여부를 떠나 가끔 동네에서 소주나 한잔 하고 싶습니다. 사실 거래를 안하더라도 저는 상관이 없습니다. 그냥 다들 잘되기 바라는 마음뿐..

 

왜냐하면 저랑 친한 친구놈도 저희 원두를 안쓰거든요 ㅋㅋ. 이유는 맛을 떠나서 공주에서 운영하는터라 관리라던지 장비 A/S 등 여러가지
케어를 해줘야하는데 너무 멀기도 하고, 부담갖지말고 다른데 쓰라고 말했더니 진짜 다른데 쓰더군요 ㅋㅋㅋㅋ 그래도 연락 잘 하고 잘 지냅니다.
지금 사용하는 커피맛도 괜찮구요. 관리든, 맛이든 그 매장에 맞는 원두를 사용하는것이 맞습니다.
혹시나 공주 지나가실일 생기면 들러주세요^^ 충남 공주시 정안면 차령로 3952-2 "할로인풍"

오늘 농사지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매년 텃밭으로 취미삼아 옥수수, 감자, 수박, 참외, 배추, 파, 열무 등등 계절에 맞게 농사짖고 있습니다.
작년에 수박이 잘 못자라서...올해는 꼭 성공하고 싶습니다. 건물주 사장님 항상 농사지으라고 배려해줘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공장 건물주 사장님께 주기적으로 뇌물을 받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무제한과 원두 필요하실 때 말씀하면 드리는 쿠폰을드렸지요 ㅎㅎ
오늘은 농사지으라고 밭까지 갈아주시고...아메리카노와 원두, 그리고 간식거리 조금 드렸습니다. 비료까지 뿌려주시는 쎈스!!

이것저것 수확을해서 저희가 먹는건 아주 조금 일부입니다. 저희 가족이 먹어야 얼마나 먹겠습니까..일단 수확하면 거래처분들께 조금씩 나누어 드립니다.
감자 수확하면 감자 드리고, 옥수수 수확하면 옥수수 드리고, 배추,열무 드리고..직원들도 나눠 먹고...이게 매년 하다보니 중독이 되서 거래처분들께 안드리면
제가 서운해집니다ㅎㅎ 그래서 올해도 열심히 일도하고 농사도 지어 수확하는걸 나눠드리려 합니다.

예전에 들은 이야기인데.. 마트에서 사서 먹고 남은건 버리게 되는데 직접 길러 수확한 건 질려도 끝까지 먹는다고! 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근데 몇년간 텃밭을 해보니 맞는 말 같습니다. 여하튼 비록 많은 양은 아니지만 거래처에 조금씩 드리면 너무 좋아하셔서 농사를 멈출수가 없네요.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갑니다..^^